ALLTOP4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오류, 증상과 원인 해결 방법은 우회접속?

반응형

세계 최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오류로 전 세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전일 구글 이메일 서비스 G메일에 이어 클라우드 서비스 구글 드라이브 장애가 발생한지 채 하루도 되지 않았는데 글로벌 IT기업 서비스에서 잇따라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오류와 페이스북 오류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에 걸쳐 나타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오류 증상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오류 증상이 나타난 건 미국 동구 기준 이날 정오부터였습니다. 아래는 웹사이트 정상작동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다운디렉터닷컴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오류 증상입니다.

① 메시지 전송 및 메신저 기능 제한

② 페이스북 메신저의 경우 PC 버전만 먹통

③ 로그인 불가(33%)

④ 뉴스피드 새로 고침 불가(33%)

⑤ 전체 이용불가( 32%)


[추천글] 문재인 정부 유튜브, 페이스북, 구글 차단 팩트체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아직까지 이 같은 오류의 원인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 많은 사용자들이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제휴 애플리케이션도 이용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오류 해결 방법 및 주의사항

일부 사용자들이 스스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방법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확인되지 않은 프로그램이나 패치 등을 설치할 경우 자칫 내 PC와 스마트폰이 악용될 위험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바로가기]



특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우회 접속을 하면 된다는 말도 안 되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 절대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오류는 전일 구글 G메일과 구글 드라이브에 비해 다소 길어질 전망입니다. 따라서 오류 원인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문제이므로 결코 개인이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추천글] 무료 VPN 우회 접속 추천 서비스 TOP5(PC, 안드로이드, 아이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