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르르르 꼰대 테스트, 당신의 꼰대력 레벨은?(+주소 성향)

반응형

꼰대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꼰대는 늙은 사람을 칭하는 은어로 번데기 사투리인 '꼰데기'에서 유래됐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번데기가 노인의 주름을 닮았기 때문인데요. 오늘날 '꼰대'는 단순히 나이가 많은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방식이 항상 옳다고 여기며 타인에게 자신의 사고방식을 강요하는 권위적인 사람을 말합니다.


"설마 나도 꼰대?"

출처: 꼰대성향테스트



여러분들도 모르는 사이 누군가에게는 '꼰대'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꼰대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꼰대 레벨, 꼰대력을 알아볼 수 있는 '르르르 꼰대 테스트' 사용법을 준비했습니다.

출처: 르르르 꼰대 테스트



르르르 꼰대 테스트는 '내 안의 8가지 꼰대 유형과 지수'를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지만 정작 본인인 그 사실을 알아차리기 힘들어 이런 꼰대 레벨이나 유형을 통해 성향을 알아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출처: kkdti 꼰대 테스트



르르르 꼰대 테스트는 총 43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문항들은 옳고 그른 답이 있는 것이 아니라 평소 생각하고 느끼는 그대로 답을 해주면 됩니다. 정확한 결과를 위해 30초 이내 빨리 대답해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출처: 꼰대력 테스트



꼰대력 레벨은 1~5단계까지 나뉘어 있습니다. 꼰대력 최고 레벨은 Lv.5입니다. 평균 꼰대 레벨은 Lv.2 단계로 그 이상 레벨이 나오신다면 한 번쯤 '나도 꼰대가 아닐까'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르르르 꼰대 테스트로 나온 검사 결과는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유해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접속자가 많을 경우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