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뻔한 초콜릿은 그만! 남심을 녹여줄 발렌타인데이 선물 TOP5

반응형

발렌타인데이(Valentine Day)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여성들의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민은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식을 줄 모르는 가성비 트렌드 영향으로 실속 있고 실용적인 선물이 증가 추세입니다. 정성껏 만든 초콜릿과 함께 선물한다면 감동과 기쁨은 두 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남심(男心)을 녹여줄 달콤한 선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클래식 면도기


요즘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클래식 면도기는 저렴한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핫 아이템입니다. 전기면도기에 비해 편리함은 덜하지만 피부 트러블이 적고 아날로그 특유의 멋이 있어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가격대는 4만 원으로 가장 실용적인 선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4


최근 출시된 플레이스테이션4는 사랑하는 남자를 위한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내 남자의 휴식을 지켜줄 플스4를 선물해준다면 아마 가장 센스 있는 여자친구로 인정받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대가 부담되기는 하지만 연인들끼리 함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무엇보다 남자친구가 게임을 즐겨 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에어팟


최근 가장 핫한 IT 아이템 중 하나인 에어팟은 남심을 흔들기에 충분합니다. 직접 만든 초콜릿과 함께 에어팟을 선물해 준다면 남자친구 눈에서 감동의 눈물이 흐르는 것을 지켜볼 수 있겠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1번가나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어팟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합니다.


존바바토스 향수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향수가 바로 존바바토스 아티산 75ml입니다. 은은하게 풍기는 향은 내 남자친구를 센스쟁이로 만들기에 충분하죠. 하프클럽, 위메프, 올리브영 등에서 발렌타인데이 행사까지 하고 있어 2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아이템입니다.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는 워낙 유명하고 많이 알려진 제품이라 딱히 부연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여성이 남성에게 화장품을 선물하는 건 흔한 일은 아니기 때문에 남들과 다르게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만약 내 남자친구의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를 선물해보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4만 원대입니다.


가디건, 스웨터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진 가디건은 스타일과 함께 보온성도 높여주는 가성비 높은 제품입니다. 실용적인 선물을 원한다면 스웨터, 가디건 등이 가장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디건 가격은 브랜드에 따라 다르지만 유니클로 가디건의 경우 2만원대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2019년에는 오랫동안 서로를 기억 할 수 있는 감동의 선물을 서로에게 전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추천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월 할인 혜택 이용방법 총정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