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장소 선택 꿀팁 3가지

반응형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데이트 장소를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기대감이 절정으로 부풀어 오는 날이기 때문에 아마 낭만 가득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꿈꾸며 약속을 잡는 연인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특별한 날인만큼 데이트 코스를 정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장소 선택 시 꼭 알아야 할 꿀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눈치게임 필요 없다!


대부분 연인들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선택할 때 당연히 사람이 많이 몰릴 것으로 생각되는 곳은 피하게 됩니다. 특히 놀이공원 같은 경우가 대표적이죠. 하지만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이런 눈치게임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놀이공원은 사람이 많이 몰리지만 그만큼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올해 에버랜드 같은 경우 역대급 불꽃놀이를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또한 놀이공원은 연인들끼리 로맨틱한 시간을 오래 보낼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대폭 늘려놓았습니다. 진짜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느껴보고 싶다면 더 이상 인파가 몰린다고 해서 눈치 보지 말고 과감히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기시길 바랍니다.



복합 쇼핑몰을 이용하자!


크리스마스 데이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입니다. 연인끼리 크리스마스이브에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복합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에는 볼거리가 많은 명동 거리를 많이 다녔었는데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밖을 돌아다니게 되면 더욱 빨리 지쳐 힘들기만 합니다. 더군다나 수많은 인파가 몰려 쇼핑은 꿈도 못 꾸죠. 


지역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요즘에는 하남 스타필드나 고양 스타필드, 인천 스퀘어원, 광명 이케아, 서울 롯데월드타워 등 복합시설을 이용하시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물론 다양한 쇼핑까지 한 번에 하실 수 있습니다. 괜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낸다고 밖으로 나가셨다가는 땀만 삐질삐질 흘리고 힘들기만 할 수 있으니 데이트 장소 고르실 때 꼭 복합몰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식당은 미리 예약해놓자!


일분일초가 아까운 크리스마스이브에 식당 앞에서 줄을 서고 있다면 이보다 더 끔찍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기도 전에 기다리다 지쳐서 빨리 집으로 가고 싶은 마음이 들겠죠. 이때 식당을 예약해 두 사랑하는 연인에게 두 배 높은 행복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인파가 많이 몰리는 곳은 예약이 안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에는 맛 집으로 유명해 줄을 길게 서있거나 가족들이 많이 몰리는 곳보다 둘만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비밀공간이 좋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 날 식사 장소는 인파가 많은 곳보다 조용한 곳이 더 분위기 있고 예약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 데이트 장소를 선택하는 꿀팁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주렁주렁 의미 없는 말보다 이 3가지만 지키셔도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데이트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