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8월 17일 임시공휴일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지하철 빕스 애슐리 쿠우쿠우 가격)

반응형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임시공휴일은 국민들의 높은 피로감을 감안해 추진된 정책인데요. 사실 상시 근로자 300명 이상인 기업과 공무원들 외에는 적용받지 못하는 직장인들도 많기 때문에 여전히 불만이 터져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는 듯합니다. 오죽하면 국회의원들 쉬려고 만든 정책이라는 말도 나오니까요. 암튼 오늘은 8월 17일 임시공휴일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과 지하철 시간표, 빕스 애슐리 쿠우쿠우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사실 주말에 대형마트 휴무일이면 굉장히 불편한데요. 다행히 8월 17일 임시공휴일에 홈플러스는 휴무를 갖지 않습니다. 임시공휴일과 관계없이 매월 2회 휴무를 그대로 실시하겠다는 방침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울, 인천, 경기, 대구, 경북/울산, 부산, 경남, 광주/전라. 대전/세종/충청, 강원 홈플러스 모두 8월 17일 휴무일을 갖는 점포는 없습니다. 대신 23일, 26일에는 휴무에 들어갑니다.



이마트 휴무일(+노브랜드트레이더스)

이마트 휴무일은 아래 주소를 통해 언제든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서울권에서는 이마트·노브랜드·트레이더스 포함 휴무일을 갖는 점포는 없습니다. 대신 대부분 점포가 23일(일), 26일(수) 휴점을 하네요.



빕스·애슐리·쿠우쿠우 가격

많은 분들이 이날 외식을 하실 것 같습니다. 8대 소비 쿠폰까지 지급되는 마당에 외식을 해야죠. 그래서 이날 빕스·애슐리·쿠우쿠우 가격이 공휴일 요금이 적용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아쉽지만 국가 지정 임시공휴일은 세 곳모두 공휴일 요금이 적용됩니다.



지하철 시간표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8월 17일 임시공휴일에는 평일 열차 시각표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8월 17일 임시공휴일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과 지하철 시간표, 빕스 애슐리 쿠우쿠우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8월 17일 임시공휴일은 어찌보면 너무 좋은 정책이기는 하지만 이로인해 오히려 당혹감을 감출 수 없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엄마 아빠는 출근을 해야 하는데 아이는 유치원 휴무라서 강제로 무급 휴무(연차)를 써야 하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결론적으로 국민들 핑계로 공무원들 쉬려고 만든 정책이라는 생각이 항상 강하게 듭니다. 쉬려면 기업 규모에 관계없이 모두가 쉬는 날이 와야 하지 않을까요. 매번 임시공휴일마다 스트레스받는 국민들도 있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