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부부의세계 무삭제판 왓챠플레이 무료 시청방법(+가격 해지)

반응형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세계' 무삭제판이 공개됐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플레이는 지난 10일부터 신규 콘텐츠로 '부부의세계' 무삭제판과 원작 BBC 드라마 '닥터포스터' 전 시즌을 서비스한다고 밝혔는데요. 왓챠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부부의세계는 본방송 회차 무삭제판입니다. 5회부터 본방송 이후 왓챠플레이에서 추가로 공개됩니다.



부부의세계 무삭제판 왓챠플레이 무료 시청방법

왓챠플레이는 처음 찾아오는 모든 회원들에게 첫 구독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2주 동안 무료로 모든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클릭 1번으로 언제든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가격

왓챠플레이 가격은 '베이직', '프리미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베이직 요금제 월 요금은 7900원이고 프리미엄 월 요금은 12900원입니다. 두 요금제의 차이점은 동시 재생이 가능한 수와 지원하는 최대 화질,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수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구분  베이직  프리미엄
 월 요금  7,900원  12,900원
 동시 재생 수  1  4
 최대 화질  FULL HD  Ultra HD 4K
 저장 가능 수  5  100
 기타 장치 재생  가능  가능



따라서 부부의세계 종영 2주 전 또는 종영 이후 왓챠플레이 무료 혜택을 통해 정주행을 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무료 이용 혜택은 최초 1회만 제공되며, 무료 이용 기간이 지나면 등록해놓은 결제수단으로 자동 결제가 됩니다.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

왓챠플레이 2주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되기 24시간 이내에 다음 이용에 대한 비용이 결제됩니다. 즉, 이용 기간 종료 시점으로부터 최소 23시간 전에 이용을 취소하지 않으시면 이용권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결제취소는 결제 후 7일 내 서비스 미 이용 시 가능하며, 결제 후 7일 경과 또는 서비스 이용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그동안 부부의세계 무삭제판 및 다시보기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왓챠플레이를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왓챠플레이는 '왓챠'라는 국내 기업에서 운영한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환불이나 불편사항 등 외국 기업 서비스와 달리 소통이 원활하다는 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