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해 킹덤 시즌1, 2 무료보기 방법

반응형

넷플릭스(Netflix) 하나만 있으면 주말 내내 이불 속에서도 심심하지 않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극장에서 볼 수 없는 수천 편의 영화, 드라마 등을 제공하면서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비록 유료 서비스지만 넷플릭스에 가입한 모든 고객들은 첫 달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 1원의 비용도 지불할 필요가 없죠. 최근 넷플릭스에서 단독으로 개봉한 킹덤 시즌1, 시즌2, 시즌3(예정)의 경우에도 전 회차를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을 위해서는 몇 가지 알아둬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PC와 모바일, TV를 통해에서 시청 가능하며, 가입 시 영화와 TV프로그램 등을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춤화된 플랫폼이라 할 수 있죠.


넷플릭스 시청 가능한 디바이스

스마트 TV, PlayStation, Xbox, Chromecast, Apple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지원



 1.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방법은?

넷플릭스 가입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설치/접속하신 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요금제 선택, 지불결제 상세 정보만 입력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무료 기간 종료된 후에는 가입 시 선택했던 요금제로 자동 결제가 된다는 것이죠. 하지만 한 달 이전 탈퇴를 할 경우 비용 지불 없이 원하는 영화와 드라마를 모두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는 알림으로 이용 여부를 다시 한번 체크해줍니다.



 2.  킹덤도 무료로 볼 수 있을까?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최신 영화와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한달무료로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킹덤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시청 연령이 청불이기 때문에 미성년자의 경우 시청할 수 없습니다. 만약 킹덤만 보고 싶다면 넷플릭스 가입 후 한달무료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한달무료 해지 방법



 3.  넷플릭스 한달무료 해지방법은?

오늘 가입해서 킹덤만 시청 후 당일 해지해도 약정과 위약금은 따로 없습니다. 해지를 하더라도 언제든지 재가입이 가능하고 오늘 해지 신청을 해도 처음 정해진 한달무료 기간에는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리 해지 신청만 해두는 방식이 되는 셈이죠. 단, 가입 후 이용기간 동안 취향 정보와 계정 정보는 10개월 동안 넷플릭스 서버에 저장됩니다. 재가입을 하게 되면 이때 저장된 정보에 따라 다양한 장르를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