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vpn, 앱 없이 https 차단 뚫는 방법(feat. 우회 접속)

반응형

현재 많은 분들이 https 차단을 뚫기 위해 다양한 우회 접속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알려진 vpn이나 앱 등 각종 프로그램은 잘못 쓰면 악성코드에 감염될 위험이 크기 때문에 별로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컴알못이라면 사용법조차 모르는 상태에서 괜히 시간만 낭비할 수 있죠. 이런 분들을 위해 단 1초 만에 https 차단을 뚫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사이트든 상관없습니다. 추가로 vpn방법까지 아래 설명되어 있으니 끝까지 꼼꼼히 읽어주세요.





(1) 제가 이용하는 방법은 구글 번역기를 통한 방법입니다. "뭐!? 구글 번역기 뭔 소리야?"라고 하실 수 있는데 끝까지 따라 해보면 알게 될 겁니다. 너무나 간단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방법이기 때문에 다소 놀라실 수 있습니다. 긴장하시고요. 우선 네이버, 구글 등 포털 사이트를 통해 구글 번역기를 검색 후 접속해주세요. 


(2) 다음은 구글 번역기에 우회 접속하고 싶은 사이트 도메인 주소를 그대로 써주세요. 예를 들어 트위터라고 하면 https://twitter.com 이렇게 다 적어주시면 됩니다.



(3) 주소를 적으면 하단에 번역이 되었다고 뜨면서 파란색으로 링크가 걸린 채 주소가 그대로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화살표 모양의 링크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자! 보이시나요? 이제 깜쪽같이 https 차단을 뚫고 우회 접속이 되었습니다.


[링크]구글 번역기로 사이트 우회 접속 바로가기



구글번역기로 안될 경우 크롬 pc 환경에서 <크롬 웹 스토어> 가신 후 Hotspot Shield 무료버전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시고 아래 사진처럼 우측 상단에서 켜고 원하는 사이트 도메인 입력 후 접속하시면 100% 모든 사이트에 접근 가능합니다. 


트위터를 예를 들었더니 크게 변화된 부분을 못 느끼시겠지만 우회 접속하고 싶은 사이트로 실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처음 "이게 뭐야!?"라고 했던 의심이 "우와~"라는 감탄사로 바뀔 테니까요. 지금부터 놀라운 결과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도음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씩 눌러주세요!


[추천글] 2019 최고의 무료 VPN 핫스팟 쉴드 다운 및 설치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