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별 조회 비법

반응형

보통 직장인들이 카드 연체를 막기 위해 결제일을 월급날 전후나 말일로 지정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카드 결제일은 14일로 맞추는 것이 좋은데요. 14일로 맞추면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고 신용카드 혜택을 누리기 위한 계산도 편리해집니다. 물론 모든 카드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습니다. 오늘은 보다 편리한 카드 관리를 위해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빠르고 손쉽게 확인하고 싶다면 PC나 모바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 검색창에 <결제일별>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검색어가 나옵니다. 워낙 사람들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연관 검색어가 나오고 있네요.



(3) 여기서 주황색으로 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를 눌러주세요. 그 옆에 보시면 결제예상금액이나 결제일을 변경 할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이제 삼성카드 결제일을 언제로 맞추면 좋을지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결제일과 월일을 선택 후 조회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5)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과 현금서비스 이용기간 등 지난달부터 다음 달까지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출력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만으로도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다면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내가 카드 결제일을 언제로 지정해놔야 혜택을 좀 더 받을 수 있는지 위 방법으로 손쉽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삼성카드 분할납부 수수료 조회방법


[추천글]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 쉽게 하는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