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시청률 촬영지 몇부작 방송시간 무료시청 방법은?

반응형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이 첫방 시청률 13.2%를 기록하며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미스터트롯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맨들의 출연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오늘은 뽕숭아학당 시청률 촬영지 방송시간 무료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뽕숭아학당 시청률

 뽕숭아학당 촬영지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뽕숭아학당 몇부작

 뽕숭아학당 무료 시청



뽕숭아학당 시청률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3일 오후 첫 방송된 뽕숭아학당 시청률은 1부 11.804%(이하 전국 유료가구 기준), 2부 13.246%의 시청률을 보여 산뜻한 출발을 했습니다. 



뽕숭아학당 1부와 동시간대 방영된 SBS '트롯신이 떴다'는 1부 5.8%, 2부 7.5%를 기록했고 지상파 프로그램인 영혼수선공 1부는 3.7%, 2부는 3.8%의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뽕숭아학당 2부와 경쟁을 보였던 MBC '라디오스타' 1부는 4.4%, 2부는 3.9%,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부는 5.2%, 2부는 5.8%의 시청률을 나타내 '뽕숭아학당'은 첫 방송부터 대박 조짐을 보였습니다.


뽕숭아학당 촬영지

방송과 동시에 '뽕숭아학당' 시골 초등학교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촬영지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초등학교로 현재는 폐교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뽕숭아학당 촬영지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TV 조선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첫 방송은 5월 13일(수)입니다.


뽕숭아학당 무료시청 방법

뽕숭아학당 무료시청 방법은 다양합니다. 우선 Tving(티빙), Seezn(시즌), U+모바일tv 앱 설치 후 로그인하면 TV조선 방송을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 넷플릭스에서 뽕숭아학당과 제휴를 통해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는 한 달 무료 이용하시면 뽕숭아학당 정주행도 가능한 점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뽕숭아학당 몇부작?

아직 정확한 편성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인기에 힘입어 최소 10회 이상 편성되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봅니다. 미스터트롯부터 사랑의콜센타까지 이어진 트롯맨들의 인기는 과거 무한도전에 못지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TV 조선에서도 3연속 새로운 프로그램 결성으로 보아 최소 10회 이상 방송은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업데이트 예정)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