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윈도우10 정품인증, 1분 만에 없애는 방법(2탄)

반응형

윈도우10 정품인증 없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간혹 안되시는 분들이 있어 두번째 팁을 준비했습니다. 첫번째로 설명드린 방법으로 인증되지 않은 분들은 윈도우10 Home이나 PRO버전이 아니라 Home N, PRO N, Enterpise, Education 등 다른 버전일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꼭 키보드에서 "윈도우key + Pause Break"를 눌러 자신의 윈도우버전을 확인해보세요.

 

자! 그럼 설명드리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 방법으로 인증이 안되신 분들은 아래 두번째 방법을 통해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 먼저 아래 명령어 중 하나를 선택해 모장을 열어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여기에 명령어를 적으면 블로그 레이아웃이 깨져서 메모장에 적은 후 파일첨부하였습니다. 뭐 바이러스 이딴거 없습니다.

 

그냥 제 컴퓨터에서 메모장열고 명령어 쓰고 저장해서 파일첨부한거예요. 먼저 첫번째 방법으로 해보세요. 그리고 만약 복사한 명령어로 안되신다면 두번째 명령어를 받아 똑같은 방식으로 해보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은 예시 사진 입니다.

 

윈도우10정품인증명령어-ver1.txt
다운로드
윈도우10정품인증명령어-ver2.txt
다운로드

 

※메모장 다운이 안되시면 [여기]로 가셔도 같은 명령어가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2) 이제 메모장을 저장할 겁니다. 왼쪽 상단 파일 → 다른이름으로저장을 눌러주세요. 이때 경로는 바탕화면으로 해주세요. 

 

(3) 파일 이름은 "1click.cmd"로 해주시고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이제 저장한 메모장에다가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세요.

 

(5) 마지막으로 Activating your windows...라는 메시지 나오며, 윈도우10 정품인증이 시작됩니다. 밑에 sorry라고 나와도 인증이 되니 문구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기까지 두번째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PC를 재부팅 해보시고 우측 하단에 윈도우10 워터마크가 사라진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방법도 그렇지만 환경에 따라 간혹 안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만약 첫번째, 두번째 방법 모두 되지 않는다면 절대 크랙을 통해 하지 마시고 윈도우10 시디키를 구매하시는 편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ㅠㅠ

 

첫번째 방법으로 안되시는 분들은 두번째 방법으로 꼭 성공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1분 만에 없애는 방법(1탄)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윈도우10 정품인증 때문에 고민이셨나요?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인증마크 때문에 어떻게 없애야 할지 고민이었다면 잘 오셨습니다. 특히 구글이나 블로그 같은 곳에서 다

alltop4.tistory.com

 

윈도우11 출시일 설치 사양 및 무료 업데이트 방법

마이크로소프트(MS)가 6년 만에 내놓은 신규 운영체제(OS) ‘윈도우11’이 5일 출시합니다. 통상 2~3년 주기로 다음 세대 제품이 출시됐던 것과 달리 6년 만에 출시한 OS라는 점에서 특히 주목받고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