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윈도우10 키보드 반응속도 빠르게 설정하는 꿀팁

반응형

지난 시간에는 윈도우10 제어판 위치 찾기와 바로가기 아이콘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쉽게 찾게 된 제어판을 통해 윈도우10 키보드 반응속도 빠르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한 만큼 팩트만 말씀드리겠습니다.


2018/10/07 - [IT인터넷] - 윈도우10 제어판 위치 찾기 및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윈도우10 키보드





(1) 제어판에 들어가주세요. 바탕화면 아래 돋보기 모양을 눌러 제어판이라고 검색 후 들어가주셔도 되고 지난 시간에 만든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 들어가도 됩니다.


윈도우10 키보드



(2) 제어판 메뉴에 보시면 <키보드>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아이콘은 잘 안 보이시면 오른쪽 상단 <보기 기준><큰 아이콘>으로 변경하시면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키보드



(3) 이제 <키보드 속성>에 들어왔습니다. 여기서 <문자 반복> 바로 아래 <재입력 시간>이라고 보이시죠? 이게 아마 두 번째 칸으로 설정되어 있으실 겁니다. 이제 이 버튼을 잡고 오른쪽 <짧게>라고 되어 있는 부분으로 쭉 잡아당겨주세요.


윈도우10 키보드



(4) 재입력 시간을 가장 <짧게>로 설정하셨다면 이제 맨 아래 <적용><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윈도우10 키보드



(5) 자 이제 한글 워드를 열어 글을 한번 써볼까요? 윈도우10 키보드 반응속도가 굉장히 빨라졌습니다. 워드 작업이나 게임 채팅방에서 글 쓰는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진 걸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키보드



사실 알고 보면 간단하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은 어디서부터 접근해야 하는지 질문조차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동안 윈도우10에서 느린 키보드 반응속도 때문에 고민하셨다면 이 방법으로 해결해보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