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집중 유형 분석 forest-mt 사용법 완벽 정리

반응형

SNS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forest-mt'가 화제다. forest-mt는 집중유형분석 테스트로 자신의 꽃을 찾으면 자신의 집중 유형을 알 수 있는 일종의 심리테스트다. 집중 유형 분석 테스트 forest-mt 사용법은 어렵지 않다. 아래 링크를 통해 'forest-mt' 포털 사이트에 접속 후 스마트폰 QR코드를 스캔해 접속할 수 있다.


1. 먼저 PC에서 '집중 유형 분석 forest-mt 사이트'에 접속한다. 접속하면 화면에 QR코드가 보인다. 아래 QR코드 스캔 방법도 있으니 그대로 진행하면 손쉽게 할 수 있다. (링크는 맨하단 참조)




2. 그다음 스마트폰으로 네이버에 접속 후 하단 녹색 동그라미 버튼을 누른다. 그리고 왼쪽 '렌즈'를 선택한다.


3. 내 스마트폰 카메라를 PC 화면에 보이는 QR코드에 갖다 댄다. 자동으로 QR코드가 인식돼 위에 링크가 뜬다.



4. 이제 나만의 꽃 심기 forest-mt 집중유형분석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접속 후에는 일반적인 심리테스트와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forest-mt' 사용자는 전 세계적으로 3000만 명 정도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어 향후 사용자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집중 유형 분석 forest-mt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