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신청기간 및 참여방법, 운영프로그램 안내

반응형

날씨가 풀리면서 바깥 활동 체육활동을 즐기고 싶은 청소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참가자 신청 접수 소식인데요.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는 청소년들이 학교 안팎에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란?

주 5일제 수업이 시작되면서 학생들의 스포츠, 레저 활동 수요를 충족시키고 체력 강화 및 여가생활의 기회를 제공해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학교를 말합니다.


신청기간 및 프로그램 안내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신청기간: 2019년 3월 18일부터 22일까지

학교 안 프로그램: 전국 4,700여개의 학교에서 축구, 농구 등 인기 종목 외에도 뉴스포츠, 방송댄스 등 학생들이 원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운영

학교 밖 프로그램: 전국 277개의 시,군,구 체육회에서 승마, 수상스포츠, 스케이팅 등 학교 안에서 할 수 없었던 이색 스포츠 종목으로 운영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신청방법

각 프로그램 정원은 해당지역 거주 학생 및 신규 신청 학생을 우선 모집 선발합니다. 또한 선착순 마감이므로 원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서둘러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 밖 프로그램은 국민체육진행기금으로 운영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신청 바로가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신청은 1인 1종목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1년에 한 번만 수강할 수 있고 대상은 초, 중, 고등학생입니다.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접수 방법은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금 접속자가 몰려 사이트가 열리지 않을 수 있으니 시간대를 잘 맞추어 접속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의사항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신청 후 3회 이상 무단결석하게 되면 제명 또는 다른 프로그램 참가불가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글] 2019 초중고 학생 교육급여 및 교육비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 안내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