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윈도우10 정품인증 1분 만에 없애는 방법(1탄)

반응형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윈도우10 정품인증 때문에 고민이셨나요?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인증마크 때문에 어떻게 없애야 할지 고민이었다면 잘 오셨습니다. 특히 구글이나 블로그 같은 곳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크랙과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방법에 속아서 화가 나셨던 분들이라면 더욱 잘 오셨습니다. 지금부터 마법처럼 1분안에 바탕화면 오른쪽 아래 뜨는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없애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아래 설명되어 있는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 아래 이미지는 제 PC 입니다. 제 PC도 오른쪽 하단에 윈도우10 정품인증 워터마크가 계속 떠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래 방법으로 PC 사용에 방해가 되는 윈도우10 정품 인증마크를 아주 간단히 없앴습니다.

 

▼ 가장 먼저 하단에 보면 돋보기 모양 보이시죠? 이거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검색 창이 뜨는데 여기에 [cmd]이라고 써주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 [명령 프롬프트]이라고 뜹니다. 이제 명령 프롬프트에 마우스 커서를 대고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세요. 너무 쉽죠?

 

 

▼ 자 이제 화면에 보시면 뭔가 검은색 화면이 떴습니다. 마치 프로그래머가 된 기분인데요? 이제 여기에 [아래 명령어를 복사해서 차례대로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메모장을 열면 명령어가 적혀 있습니다. 그냥 일반 메모장에다가 명령어만 써놓은 거라 이상한 거 없습니다. 걱정되시는 분은 아래 댓글 창에도 똑같은 명령어 적어두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0정품인증프롬프트명령어.txt
다운로드

 

▼ 이제 메모장에 있는 [첫 번째 명령어를 쓰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두 번째 명령어를 쓰고 엔터,  세 번째 명령어를 넣고 차례대로 엔터를 치면 아래 이미지처럼 메시지가 나옵니다.

 

 

▼ 보이시나요? 이제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에 성공하셨습니다. 단 1분 만에 눈앞에서 지긋지긋했던 윈도우10정품인증 워터마크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만약 [나는 안되는데?] 하시는 분들은 [아래 두 번째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버전에 따라 적용되는 방법이 나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1분 만에 없애는 방법(2탄)

윈도우10 정품인증 없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간혹 안되시는 분들이 있어 두번째 팁을 준비했습니다. 첫번째로 설명드린 방법으로 인증되지 않은 분들은 윈도우10 Home이나 PRO버전이 아니

alltop4.tistory.com

 

 

혹시라도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려고 크랙 찾고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이렇게 간단히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두 번째 방법으로 해보시면 됩니다.

 

여러분 이런 게 진짜 꿀팁 아니겠습니까?! 많은 분들이 윈도우10 업데이트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로부터 해소되셨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와 응원의 댓글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윈도우11 출시일 설치 사양 및 무료 업데이트 방법

마이크로소프트(MS)가 6년 만에 내놓은 신규 운영체제(OS) ‘윈도우11’이 5일 출시합니다. 통상 2~3년 주기로 다음 세대 제품이 출시됐던 것과 달리 6년 만에 출시한 OS라는 점에서 특히 주목받고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