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길복순 공개시간 개봉일 공개일 몇시 언제일까?

반응형
길복순 공개시간 개봉일 공개일 몇시 언제 원작 웹툰 결말 스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길복순' 공개시간 개봉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길복순 공개일은 2023년 3월 31일로 전설적인 킬러 전도연이 회사와 재계약을 앞두고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길복순 영화정보

장르 :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서스펜스, 드라마, 피카레스크

감독/각본 : 변성현

출연 : 전도연, 설경구, 김시아, 이솜, 구교환 外

러닝타임(상영시간) : 137분 (2시간 16분 59초)

상영 : 넷플릭스

<넷플릭스 길복순 요금제 비교>

 

OTT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비교(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티빙, 쿠팡플레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국내 콘텐츠 소비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해외 OTT 플랫폼들의 한국 진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마다 각기

loanscredit.tistory.com

 

 

길복순 공개시간

넷플릭스 길복순 개봉일 공개시간 몇시 언제인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길복순 개봉일은 2023년 3월 31일(금)이며, 공개시간은 오후 5시(한국시간)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 자정에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태평양 표준시를 한국시간으로 전환하면 오후 5시입니다.

 

길복순 원작 웹툰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은 원작 웹툰을 토대로 만들어진 작품은 아닙니다. 변선현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은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비슷한 작품으로는 유부녀 킬러라는 다음 웹툰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영화 흐름은 소지섭 주연 영화 '회사원'과 흡사합니다.

 

 

길복순 결말 스포

MK 소속 길복순은 미성년자는 죽이지 않는다는 회사 룰을 의심하게 됩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회사에 반하는 선택(임무 미수행)을 하며, 그 조건으로 회사와 재계약을 하겠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길복순 변화를 눈치 챈 MK 대표 차민규(설경구)는 회사를 위해 너무나 아끼는 그녀와 싸우게 됩니다. 과연 길복순이 모두를 처치하고 무사히 퇴사할 수 있을지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길복순 결말 더보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