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직업 프로필(+옥순, 영식, 현숙, 광수, 영자, 영철, 정숙, 상철, 영숙, 영호, 순자, 영수, 경수)

반응형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들에 대한 애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14기에는 옥순, 영식, 현숙, 광수, 영자, 영철, 정숙, 상철, 영숙, 영호, 순자, 영수가 새롭게 합류합니다. 과연 이번 14기 출연자들은 어떤 직업과 나이를 갖고 있을지 인스타 등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옥순은 가장 기대되는 출연자 입니다. 14기 옥순은 전직 카타르 승무원 출신으로 현재는 다른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10년 째 열애를 하지 않아 사실상 모태솔로에 가깝습니다.

✅나이 : 38세

✅직업 : 전직 스튜어디스, 한국어 강사 겸 대학원생

✅인스타 : www.instagram.com/eunjious

 

 

 

나는 솔로 14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현숙의 직진 로맨스가 기대됩니다. 14기 현숙은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을 정도로 출중한 미모를 갖고 있습니다. 벤츠 CLS와 셀린느 가방이 유독 눈에 띕니다. 이상형의 경우 재력은 자신보다 좋고 키도 컸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나이 : 41세

✅직업 : 독일계 재약회사 세일즈 매니저

✅인스타 : www.instagram.com/bongbong_611

 

나는 솔로 14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이번 14기에서는 과연 영자가 솔로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14기 정숙은 울산에서 인연을 찾지 못해 솔로나라까지 오게 됐습니다. 울산 토박이이며, 상당한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나이 : 40세

✅직업 : H중공업 비서

✅인스타 : www.instagram.com/graceimsu

 

 

 

나는 솔로 14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출연자입니다. 14기 정숙은 21년차 토익 영어강사입니다. 일이 너무 바빠서 연애할 시간이 부족했다고 하네요. 이상형 나이는 위아래 모두 상관없다고 합니다.

✅나이 : 44세

✅직업 : 영어강사(토익)

✅인스타 : www.instagram.com/katri_na1102

 

나는 솔로 14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남성 출연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출연자입니다. 14기 영숙은 직업상 일이 너무 바빠서 가정에 충실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조카들이 나와 응원하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나이 : 41세

✅직업 : 미국계 회사 세일즈 매니저

✅인스타 : www.instagram.com/yeongsuk

 

 

 

나는 솔로 14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편안하고 친구같지만 내 사랑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습니다. 14기 순자는 10년 이상 경영 컨설턴트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인생의 틀을 깨기 위해 솔로나라에 왔습니다.

✅나이 : 40세

✅직업 : 전직 경영 컨설턴트 출신 바이오테크&코스메틱 회사 대표

✅인스타 : www.instagram.com/jyp0224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나는 솔로 14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개성 넘치는 출연자입니다. 14기 영식은 어떤 모임에서도 끼 넘치는 모습으로 추진력이 있는 성격입니다. 볼수록 매력이라는데 과연 솔로나라에서 그의 매력을 알아봐줄 짝이 나타날지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나이 : 41살

✅직업 : 알루미늄 제조업체 대표

✅인스타 : www.instagram.com/qotnsqh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다소 특이하지만 매력 넘치는 출연자입니다. 14기 광수는 분석가 스타일입니다. 전직 경찰공무원 출신으로 현재는 노무사로 8년째 활동 중입니다. 유튜브 채널 망도(Mangdo) 운영자입니다.

✅나이 : 42세

✅직업 : 전직 경찰공무원 출신 노무사

✅인스타 : www.instagram.com/mangdo___

 

 

 

나는 솔로 14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참가자입니다. 14기 영철은 이탈리아 소재 국립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거제에서 거주 중이며, 수염이 잘 어울리는 출연자입니다.

✅나이 : 40세

✅직업 : 성악가 겸 호텔 CEO

✅인스타 : www.instagram.com/marco_k181

 

나는 솔로 14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부드러운 스타일의 출연자 입니다. 14기 상철은 성수동에 자가 아파트도 있습니다. 친구 영어학원에도 투자했고 한 회사에서 11년째 근무 중입니다. 이상형은 크게 없고 끌리는 분이면 좋다고 합니다.

✅나이 : 40세

✅직업 : 현대자동차 근로자

✅인스타 : www.instagram.com/hohoojh

 

 

 

나는 솔로 14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매력으로 똘똘 뭉친 출연자입니다. 14기 영호는 34~35살 때 결혼할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리고 혼자 지조를 지킨다며 다른 여성을 만나지 않았습니다. 지금 가장 후회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대모사 등 유머 감각이 뛰어난 출연자입니다.

✅나이 : 43세

✅직업 : 서울시 공무원

✅인스타 : www.instagram.com/hyunwook21

 

나는 솔로 14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이번 기수 영수는 과연 솔로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14기 영수는 7년 동안 고시 공부를 했지만 실패하고 35살 나이에 회사에 취업했습니다. 공기업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나이 : 43세

✅직업 :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인스타 : www.instagram.com/snew_kim

 

 

 

나는 솔로 14기 경수

전직 야구선수 출신입니다. 14기 경수는 LG 트윈스에서 활약한 프로 야구선수였습니다. 3년 간 1군에서 활약했고 현재는 은퇴했습니다.

✅나이 : 43살

✅직업 : 민경수 야구연구소 원장

✅인스타 : www.instagram.com/minkyungsoo


나는 솔로 14기 방송기간

2023년 4월 12일 ~ 2023년 5월 예정입니다. 나는 솔로 14기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됩니다. 나는 솔로 애청자 분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