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제한·단속·추가 요금 유료화…달라지는 점은?

반응형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유료화 달라지는 점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가 이르면 3월부터 한국에서도 유료화로 전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는 초기 한달무료와 계정공유로 대대적인 홍보를 했었는데 이제 와서 계정 공유 금지 시키고 유료화를 선언하니 달라진 이들의 태도에 불만을 터트리는 이용자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우선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와 국내 추가 요금 유료화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으나 공식 홈페이지에 '넷플릭스 계정 공유'라는 안내 페이지가 열린 것으로 보면 시간문제일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는 계정은 한 가구 내에서만 공유되어야 한다는 입장인데 어떤 내용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가구 구성원(회원의 기본 위치에서 함께 거주하는 사람)은 누구나 넷플릭스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가 기본 위치와 계속 연결되도록 하려면, 최소 31일에 한 번씩 기본 위치의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해 넷플릭스 앱 또는 웹사이트를 열고 콘텐츠를 시청해야 합니다.

2. 넷플릭스 계정 공유 단속

회원의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은 본인 계정을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해야 합니다. 기본 위치에 속하지 않는 디바이스에서는 넷플릭스 시청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넷플릭스 임시코드

기본 위치가 아닌 곳에서 누군가 회원의 기본 위치에 연결되지 않은 디바이스에서 회원의 계정에 로그인하는 경우 해당 디바이스에서의 넷플릭스 시청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가 차단된 경우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수행해야 합니다.

  • 여행 중인 경우 연속 7일간 넷플릭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임시 코드를 요청
  • 계정 소유자의 가구 구성원이 아닌 경우 새로운 넷플릭스 계정에 가입

 

새 계정을 시작하거나 추가 회원을 등록할 때 회원은 추천 콘텐츠, 시청 기록, 내가 찜한 콘텐츠, 저장한 게임, 설정 등의 정보가 저장된 기존 계정의 프로필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4. 넷플릭스 계정 차단 해제

넷플릭스에 문제없이 액세스하려면, 최소 31일에 한 번씩 기본 위치의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해 넷플릭스 앱 또는 웹사이트를 열고 콘텐츠를 시청해야 합니다. 그러면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로 설정되어, 기본 위치가 아닌 곳에서도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5. 넷플릭스 계정 공유 여행

회원이 여행을 하거나 여러 장소를 오가며 생활하는 경우에도 넷플릭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기본 위치를 떠나 있는 경우에는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시청이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임시 액세스 코드를 요청하여 계속 시청할 수 있습니다.

6. 넷플릭스 계정 공유 단속 방법

넷플릭스는 IP 주소, 디바이스 ID 및 계정 활동과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한 디바이스가 기본 위치에 연결된 디바이스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7. 넷플릭스 동시접속

넷플릭스를 동시에 재생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수는 멤버십에 따라 다르며, 이때 디바이스는 동일한 가구 구성원의 디바이스만 해당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넷플릭스의 멤버십 및 요금을 참조하세요.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해지·요금제·나이·연령·환불 방법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해지·요금제·나이·연령·환불 방법

넷플릭스는 명실상부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총 4200만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자는 2018년 7월 전세계 1억명 3700명을 돌파했습니다. 전 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