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몇부작)

반응형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가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며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기준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시청률은 20.7%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의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도 주목을 받고 있다.


  •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는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으로 진행된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

1. TV조선 시청소감 공지를 통해 사연 시청 날짜를 확인한다.

2. 오후 6시 ~ 8시 사이 (국번 없이) 1544-7666으로 전화한다.

3. 공지된 전화번호로 전화 후 교환원과 통화가 되면 신청 접수가 된다.

4. 신청 완료 후 제작진이 하루 동안 무작위로 선정해 신청자에게 불시에 전화를 한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Tip

1. 전화연결이 안 될 경우 모든 회선이 통화 중이라는 뜻으로 포기하지 말고 침착하게 잠시 후 다시 연락해보자.

2. 교환원과 통화내역은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 및 방송 출연동의를 위해 녹취될 수 있으며, 거부할 수 있으나 이런 경우 방송 참여는 불가능하다.

3.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방송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나 불시에 전화가 올 수 있으니 계속해서 대기하자.

4. 전화는 늦은 시간에도 올 수 있다.

5.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는 듣고 싶은 노래뿐만 아니라 제시된 주제에 관련된 트로트 등 솔로곡, 듀엣곡 모두 신청 가능하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몇부작?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는 3부작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으나 계속되는 시청자 참여와 인기에 방송 회차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다만 2회 방송 이후 다음 시청자 참여 예고가 없었기 때문에 차주까지 기다려보는 것이 좋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는 '미스터트롯 TOP7'에 입선한 참가자들이 코로나19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힘을 전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성 프로그램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