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부부의세계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반응형

신드롬 열풍을 이끈 jtbc드라마 부부의세계가 이번에는 심리테스트로 등장해 다시 한번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무려 66만 명이 참여했을 정도로 열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부부의세계 테스트 주소 링크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세계 테스트는 총 12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심리테스트 특성상 성향을 알 수 있는 질문들이 이어집니다. 가령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난 모임에 참가한 당신은 주로?"라는 질문에 "대화를 화기애애하게 이끈다", "대화를 이끌기보다는 들어주는 편이다"라는 식의 질문과 답이 이어집니다.



문항에 대한 보기가 많이 않아 테스트 시간까지 오래 걸리지 않고 부부의세계에 실제로 등장했던 캐릭터들을 섬세하게 분석해 나와 맞는 성향을 매칭해준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실제 캐릭터로 등장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인기에 힘을 더하고 있습니다. 부부의세계 테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부부의세계 테스트 바로가기]




부부의세계 테스트 결과는 카카오톡과 링크 복사 등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지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만약 테스트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곧바로 다시 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