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세스코 비용 가격, 가정집 무료방문상담 신청방법

반응형

아파트로 이사 후 안방 화장실에서 갑자기 나타난 바퀴벌레 때문에 깜짝 놀랐습니다. 주택도 아니고 아파트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다니 이건 도저히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이었죠. 바퀴벌레가 한번 나오면 급속도로 수가 증가한다고 해서 지레 겁을 먹고 바로 세스코를 부르기 위해 알아봤습니다. 근데 아무리 찾아도 세스코 가격이 얼마인지는 나오지 않더군요. 그래서 일단 가정집 무료 방문 신청을 했습니다. 예약이 많다고 해서 이틀 후 세스코에서 방문해주었는데 집안 곳곳을 살펴보고는 서식지는 안 보인다고 해서 놀란 가슴을 진정시켰습니다. 이사 중 따라들어온 먹바퀴일 수 있다는 소리에 그나마 안심을 했습니다. 하지만 찜찜한 마음은 가락 앉힐 수는 없었죠.


저처럼 가정집에 바퀴벌레가 나타나는 놀랐던 분들이 많을 겁니다. 가령 바퀴벌레뿐만 아니라 개미, 진드기 등 다양한 해충들의 출몰 만으로도 스트레스가 엄청 쌓이죠. 이럴 때 저처럼 세스코 무료 방문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세스코같이 전문적인 직원분들이 해주는 말 한마디에도 놀란 가슴이 진정이 되곤 합니다.


암튼, 세스코 가정집 무료 방문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세스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뉴부터 배너까지 무료 방문 진단 신청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전화상담이나 온라인 신청을 통해 무료 진단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 공식 홈페이지 무료 방문 신청 바로 가기]



세스코 가격은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질 않네요. 제목만 그럴듯하게 써놓고 결론은 1:1 상담을 하라는 글들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알아보니 세스코 가격 자체가 맞춤 서비스라서 가격이 모두 상이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집 크기나 환경 등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하는데 평균적으로 보면 10평 이하는 15~16만 원, 30평 이하는 19만 원, 40평 이하는 22만 원, 50평의 경우 24만 원 정도가 발생합니다. 이건 초기 퇴치 비용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정기관리비가 있는데 보통 월 2~3만 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가격을 떠나 우리 집 해충을 없앨 수만 있다면 이 정도 금액은 사실 아깝지 않습니다. 한번 바퀴벌레가 출연하면 잠 잘 때나 외출할 때 온갖 신경이 곤두서서 일이 도무지 손에 잡히질 않습니다. 이런 스트레스보다 차라리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안심하고 살 수 있는데 더 낫다는 의견입니다. 세스코 광고를 하는 게 아니라 실제 제가 무료 방문을 이용한 후 쓰는 글입니다. 아무 쪼록 세스코 가격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는 바퀴벌레, 개미 등 온갖 해충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무료 방문 진단이나 세스코를 이용해 보다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