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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고객센터 이용문의 및 사고접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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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카셰어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쏘카 입니다. 벌써 회원수 400만 명이 넘었고 소형부터 SUV까지 1만 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하다 보니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쏘카는 진짜 한번 써보면 아시겠지만 엄청 편리합니다. 가입부터 예약까지 3분이면 될 정도로 이용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쏘카 고객센터 이용방법 이용문의 사고접수


하지만 차와 관련된 일이다 보니 항상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촉사고가 날 수도 있고 누군가 잠시 세워둔 차량을 긁고 갈 수도 있는 것이죠. 이럴 때 아무래도 내 차가 아니다 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어디에 사고접수를 하고 문의를 해야 할지 떠오르지도 않죠.


쏘카 고객센터 이용방법 이용문의 사고접수





쏘카 고객센터 사고접수 연락처는 1661-4977번입니다.


쏘카 이용방법이 궁금할 때는 1661- 3315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쏘카 고객센터는 매우 운영 체계가 잘 잡혀 있습니다. 상담사분들도 전문 지식을 갖춘 상태이기 때문에 이런 사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쏘카 이용중 문제가 생겼다면 가장 먼저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접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이용방법 이용문의 사고접수

쏘카 고객센터는 이용방법부터 예약 결제 가입 탈퇴 등 많은 문의를 다루고 있지만 가장 민감한 부분이 바로 차량 이용 중 사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이용방법 이용문의 사고접수



항상 쏘카를 이용하실 때는 휴대폰에 고객센터 번호를 먼저 저장해두시길 바랍니다. 쏘카 고객센터는 이용문의와 사고접수 연락처가 다르기 때문에 2개 모두 저장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이용방법 이용문의 사고접수


그 밖에도 쏘카 이용 중 오류나 건의사항, 개선 의견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쏘카 한번 이용해봤는데 처음에는 너무 복잡했지만 한번 해보니 다음에는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자주 이용할 생각입니다. 아무 쪼록 항상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는 만약의 사태에 항상 대비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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