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고객센터 이용문의 및 사고접수 방법
요즘 카셰어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쏘카 입니다. 벌써 회원수 400만 명이 넘었고 소형부터 SUV까지 1만 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하다 보니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쏘카는 진짜 한번 써보면 아시겠지만 엄청 편리합니다. 가입부터 예약까지 3분이면 될 정도로 이용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하지만 차와 관련된 일이다 보니 항상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촉사고가 날 수도 있고 누군가 잠시 세워둔 차량을 긁고 갈 수도 있는 것이죠. 이럴 때 아무래도 내 차가 아니다 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어디에 사고접수를 하고 문의를 해야 할지 떠오르지도 않죠.
쏘카 고객센터 사고접수 연락처는 1661-4977번입니다.
쏘카 이용방법이 궁금할 때는 1661- 3315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쏘카 고객센터는 매우 운영 체계가 잘 잡혀 있습니다. 상담사분들도 전문 지식을 갖춘 상태이기 때문에 이런 사태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쏘카 이용중 문제가 생겼다면 가장 먼저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접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쏘카 고객센터는 이용방법부터 예약 결제 가입 탈퇴 등 많은 문의를 다루고 있지만 가장 민감한 부분이 바로 차량 이용 중 사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항상 쏘카를 이용하실 때는 휴대폰에 고객센터 번호를 먼저 저장해두시길 바랍니다. 쏘카 고객센터는 이용문의와 사고접수 연락처가 다르기 때문에 2개 모두 저장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 밖에도 쏘카 이용 중 오류나 건의사항, 개선 의견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쏘카 한번 이용해봤는데 처음에는 너무 복잡했지만 한번 해보니 다음에는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자주 이용할 생각입니다. 아무 쪼록 항상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는 만약의 사태에 항상 대비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