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하이키한의원 예상키 측정하는 방법, 정확도는?

반응형

요즘은 큰 키가 하나의 경쟁력으로 자리 잡으면서 아이 키 크는 방법은 부모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로 떠올랐습니다. 보통 아이 키는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키를 결정하는 요소는 생각보다 다양하기 때문에 후천적인 노력으로도 얼마든지 큰 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유전적 영향이 후천적 노력보다 영향력이 더 크긴 합니다.

사진 출처 = 하이키 한의원 예상키 계산

 

 

이런 가운데  최근 하이키한의원이라는 곳에서 만든 예상키 측정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이키한의원은 아이들 성장 및 성조숙증 진단으로 잘 알려진 한의원인데 아이의 성별과 아빠, 엄마 키를 작성하면 아이의 최정 예측 신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하이키한의원 예상키가 꼭 적중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아이가 더 자랄 수도 있고 예상치를 빗나갈 수 있기 때문에 단순 참고용으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하이키 한의원을 검색한 후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메뉴 못찾는 분들이 너무 많네요..ㅜ.ㅜ 지금 하이키한의원에서 디스플레이 광고 걸어놨던데 도메인 잘못입력해놔서 안들어가지네요. 맨 아래 바로가기 주소 넣어두었으니 참고해보세요.

사진=하이키 한의원 홈페이지 캡처

 

 

(2) 상단 메뉴 중 성장클리닉을 누르면 드롭 메뉴가 펼쳐지며 우리 아이 예상키 메뉴가 나옵니다.

 

(3) 이제 차례대로 년생, 성별, 현재 키와 체중, 아빠와 엄마 키를 작고 사춘기 증후에 대해 체크 후 최종 예측 신장 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4) 측정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우리 아이 최종 예상 키를 보여줍니다. 아래 보면 최종 예상 키는 평균값을 토대로 계산되고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하이키 한의원 예상키 바로가기

 

 

 

자녀가 있다면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모든 부모들은 자녀가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일 것입니다. 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또래보다 더 성장하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은 너무나 당연합니다.

 

예상키 측정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이런 마음과 확인해보고 싶은 불안함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 편에서는 엄마 아빠 귀가 솔깃해질 우리 아이 키 크는 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 성장에 도움 되는 음식과 운동에 대해 알아보자(feat. 키 크는 방법)

 

키 성장에 도움 되는 음식과 운동에 대해 알아보자(feat. 키 크는 방법)

어른, 학생, 아이 할 것 없이 작은 키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키 크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셨을 겁니다. 요즘 시대에는 워낙 많은 정보가 있다 보니 무엇이 정말 키 성장을 위한 방법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