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UFC242] 하빕 vs 포이리에 무료 중계, 경기 시간, 하이라이트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0, 러시아)가 라이트급 통합 타이틀전에서 더스틴 포이리에(30, 미국)를 가볍게 저지했다. 8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디 아레나에서 열린 UFC 242 메인이벤트에서 라이트급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3라운드 2분 6초 만에 초크로 탭을 받았다. 이로써 하빕은 맥그리거에 이어  포이리에를 상대로 타이틀 2차 방어에 성공했다.





하빕은 2008년 데뷔 후 11년 동안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28경기를 치러 모두 승리했고 UFC 라이트급에서만 12연승을 기록했다. 오늘 경기 역시 하빕의 막강함을 엿볼 수 있었다. 1라운드는 완벽한 하빕의 승리였다. 쉽게 경기를 끝낼 수 있었지만 하빕은 포이리에에게 기회를 더 주었다.

[사진=하빕 vs 포이리에 무료 중계, 경기 시간, 하이라이트]



2라운드에서는 포이리에 공세에 하빕이 당황했다. 묵직한 라이트 훅에 압박을 잠시 주춤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3라운드 들어 하빕은 가볍게 경기를 끝냈다. 하빕이 테이크다운을 시도하자 포이리에는 맥없이 무너졌다. 이어 목을 잡아 길로틴 초크를 시도하며 탭을 받아냈다.



하빕 포이리에 경기는 새벽시간 펼쳐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또한 스포티브를 비롯 유료 중계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했기에 하빕 포이리에 하이라이트를 찾는 이들이 많다. 현재 SPOTV YouTube 채널에는 하빕 vs 포이리에 최근 경기 하이라이트 모음을 볼 수 있다.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의 경우 유튜브 채널에 'habib va porie'을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추천글]하빕 맥그리거 중계 실시간 채널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이용방법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