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대학교 학과 테스트 무료 이용방법, '내가 선택해야 할 전공은?'

반응형

대학교 학과 테스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인데요.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는 'blah'에서 제작한 것으로 알려진 '대학교 학과 테스트' 입니다. 부제로는 '나와 맞는 전공은 무엇일까?'라고 되어 있습니다.



모든 문항은 객관식으로 제공되며, 사이트 메인에는 남자와 여자 캐릭터가 있고 먼저 성별을 고른 후 테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또 <나의 학과 찾기>,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 두 가지 메뉴로 나뉘어 있습니다.


또 선택하고 싶은 답이 여러 개라면 가장 마음에 드는 답을 선택하고 모든 답이 마음에 들지 않다면 반감이 덜 드는 쪽을 선택하는 것이 팁입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바로 가기]




대학교 학과 테스트 이후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밴드 등을 통해서도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대학교학과테스트는 (myuniversitytest)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증 폭증한 'fonfon(폰폰)테스트' 이용방법은?

요즘 핫한 '이상형 만들기' 사용방법 및 바로 가기(크롬 브라우저)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이용방법 및 바로 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