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요즘 핫한 '이상형 만들기' 사용방법 및 바로 가기(크롬 브라우저)

반응형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이상형 만들기'가 대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이상형 만들기는 일본 'tetrachroma'에서 제작한 'Picrew'사이트로 사실 자기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일본 사이트다 보니 접속 후에는 일본어로 나오게 되는데 이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한글로 자동번역을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형 만들기 사용방법(일본어→한국어)




사이트에 접속하면 저작권과 관련된 안내 창이 일본어로 뜹니다. 여기서 이용방법과 이용약관 등이 나오고 하단 동의가 나오는데 일본어가 어렵다면 아래 사진처럼 맨 하단 버튼 눌러주면 됩니다.


 

 바로가기: 이상형 만들기 남자버전 




다음은 Face, Hair, Eye, EteBlow, Nose, Mouth, Mole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됩니다. 여기서부터는 내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눌러 내 이상형을 만들면 됩니다. 굉장히 많은 메뉴가 제공되다 보니 정말 다양한 이상형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이상형 만들기 남자버전




나만의 이상형 만들기를 완성하셨다면 이제 왼쪽 중간쯤에 녹색 버튼으로 되어 있는 [完成]을 누르면 완성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내 컴퓨터에 저장이 됩니다. 저장 위치는 윈도우10 크롬 브라우저 같은 경우 [내 컴퓨터→다운로드]에 저장됩니다. 




혹시 어려운 부분이 있으신가요? 조금이라도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나만의 이상형 만들기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무료 이용방법, '내가 선택해야 할 전공은?'

궁금증 폭증한 'fonfon(폰폰)테스트' 이용방법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