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티빙 한달무료 이용방법이 궁금하다면?

반응형

CJ E&M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 ‘티빙’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티빙은 200여 개의 라이브 채널과 5만여 편의 VOD, PC와 스마트폰에서 HD급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티빙의 가장 큰 장점은 넷플릭스나 웨이브, 왓챠플레이 등에서 볼 수 없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인데요. 국내 인기 드라마의 경우 대부분 티빙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분들이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티빙 한달무료'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한달무료를 이용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은 바로 갤럭시 사용자입니다. 만약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는 가족이나 지인분들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갤럭시 휴대폰에서 메뉴에 들어가시면 'Samsung'라는 폴더에 'Galaxy store'가 있습니다. 여기서 좌측 상단 삼각대 메뉴를 눌러주세요.



이제 메뉴가 보이실 텐데 여기서 '프로모션'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메뉴를 누르면 여러 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 여기에 '지금 앱 다운로드하면 티빙 1개월 이용권 지급!'이라는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누르면 티빙 한달무료 사용방법이 나옵니다. tvN, jtbc, OCN, Mnet 등 핫한 채널과 방송 다시보기, 미드, 일드, 중드, 영화, 키드, 쇼핑까지 모든 걸 1개월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문구와 함께 1개월 쿠폰이 증정되는데요. 해당 쿠폰번호를 복사 또는 메모해두시면 됩니다.



다음은 '구글 스토어'로 가셔서 '티빙 앱'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티빙 앱에 접속 후 좌측 하단 메뉴 'MY'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메뉴 하단 '이용권/캐시/쿠폰'을 클릭한 후 쿠폰번호를 붙여넣기하거나 적어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갤럭시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티빙 한달무료 쿠폰은 첫 달 만 무료라고 하지만 첫 달에는 신용카드 0원, 휴대폰 100원이 결제됩니다. 완전한 무료는 아닌 셈이죠. 또 둘째 달부터는 정기결제를 원치 않을 경우 등록 16일 이후부터 '마이티빙 > 이용권' 메뉴에서 정기결제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이용할 마음이 없다면 해당 날짜에 맞춰 해지를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를 안 할 경우 다음 달부터 추가 결제가 들어가기 때문에 이점 유의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