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P4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피쿠 piku 200% 즐기는 방법

반응형

이상형 월드컵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자신이 더 선호하거나 비선호하는 것을 골라 해당 주제의 최종 승자를 가리는 일종의 놀이입니다. 초기에는 걸그룹 이상형 월드컵이 인터넷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고 점차 영역이 넓어지면서 음식, 여자 아이돌, 남자 아이돌, 목소리, 영화,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이상형 월드컵 생겨나기 시작했죠. 최근에는 스트리머나 BJ들이 콘텐츠로 활용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데 오늘은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피쿠 piku 200% 즐기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피쿠 piku 같은 경우 크게 참여도 가능하지만 내가 직접 이상형 월드컵 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또 단순히 나 혼자만 이상형 월드컵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랭킹 보기>가 지원되어 종합적인 순위를 볼 수도 있죠. 이상형 월드컵 랭킹은 1시간마다 갱신됩니다. 랭킹에서는 최종 우승 횟수와 전체 게임 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미지와 동영상 이상형 월드컵을 인기순과 최신순에 맞게 검색해 도전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단순히 참여를 넘어 직접 평소 생각했던 이상형 월드컵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피쿠 piku



제목에 자신이 만들고 싶은 이상형 월드컵 이름을 넣고 플레이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설명 등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가 만든 이상형 월드컵을 모든 사용자가 플레이하기를 원한다면 전체 공개를 해두면 되고 나 혼자 즐기고 싶다면 비공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 친구들과 즐기고 싶다면 비밀방을 만들어 비밀번호를 입력 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피쿠 piku



현재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이상형 월드컵은 <남자아이돌월드컵>, <예쁜여자아이돌월드컵>, <여자BJ이상형월드컵>, <음식이상형월드컵>등이 있습니다. 단순히 참여를 넘어 내가 만든 이상형 월드컵이 인기순위에 오른다면 이 역시 또 다른 재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여러분 모두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